예술문화/문화계소식

배우 이세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국민문화신문 2022. 11. 18. 23:37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17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이세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이세희의 새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아직 선보이지 않은 다채로운 매력과 본인이 가진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서포트 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이세희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5년 나윤권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이세희는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 - 하얀 까마귀’, 카카오TV ‘연애혁명’, JTBC ‘라이브온’,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천천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후 KBS2 ‘신사와 아가씨’ 속 밝고 당찬 입주 가정교사 박단단 역으로 주말 안방 극장을 사로잡으며 많은 대중들에게 눈도장과 함께 완벽하게 그녀의 존재감을 알렸다. 이어 KBS2 ‘진검승부’ 속 정의감 넘치는 형사부 선임검사 신아라 역을 통해 전작과는 180도 달라진 캐릭터로 시청자들에 새로운 매력을 자랑하기도.

 

이처럼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을 추구하며 변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세희가 이후에는 어떤 작품과 활동들로 새로운 도전을 펼칠지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928

 

배우 이세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이세희가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17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이세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무한한 가능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