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2 3

이도현-고민시-이상이-금새록, ‘로맨틱 감성 가득’ 포스터 공개 (오월의 청춘)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오는 5월 3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극본 이강 / 연출 송민엽 / 제작 이야기 사냥꾼)에서 청춘의 찬란한 순간을 포착한 포스터를 공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오월의 청춘은 통곡과 낭자한 피, 함성과 매운 연기로 가득했던 80년 5월의 광주 그 소용돌이 한가운데에 휘말리게 된 두 남녀가 있다. 그 5월이, 여느 때처럼 그저 볕 좋은 5월이었더라면 평범하게 사랑하며 살아갔을 사람들의 이야기. 비록 장엄하거나 영웅적이진 않아도, 그곳에서 울고, 웃고, 사랑했던 평범한 이들의 이야기로 매년 돌아오는 오월이 사무치게 아픈 이들에게는 작은 위로를, 이 순간 각자의 오월을 겪어내는 이들에게는 그 오월의 불씨를 전하..

카테고리 없음 2021.05.02

KDOL, 방탄소년단 지민 9개월 연속 주간·월간 ‘명예의 전당’ 1위 독주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4월에도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월간 명예의 전당’에 연속 오르며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인기 순위를 실시간으로 집계, 매일 한국 시간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투표로 일간, 주간, 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는 앱이다. 지민은 지난해 8월부터 주간, 월간 1위를 단 한번도 놓치지 않고 전체 2억2320만3885개의 하트를 받아 2위와는 1억 개 이상의 매우 큰 차이로 ‘명예의 전당’ 1위를 독주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투표 가능한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은 미국, 일본, 동남아, 한국 등 국..

카테고리 없음 2021.05.02

글로벌 톱모델 수주, 업계 내 톱 커리어로 ‘모델스닷컴’ 인더스트리 아이콘 선정

톱모델 수주, 업계 내 호평과 인기를 얻어야만 선정될 수 있는 인더스트리 아이콘 등극‘모델스닷컴’ 인더스트리 아이콘 선정 수주, 글로벌 톱모델로서의 거침없는 행보 수주, 지난 10년간 업계 내에서 두각 나타내며 톱 커리어 유지 글로벌 톱모델 수주가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에 선정됐다. ‘모델스닷컴’의 인더스트리 아이콘은 평균 7년 정도의 기간 동안 톱 커리어를 유지하며 업계 내에서 호평과 인기를 얻어야만 선정될 수 있다. 모든 매거진의 커버, 그리고 모든 쇼와 캠페인을 장식하고 그 이미지를 예술의 영역으로 끌어올리는 모델에게만 주어지는 영광이다. 인더스트리 아이콘에 선정된 수주는 지난 10년간 업계 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톱의 자리에 오른 모델이다. ..

카테고리 없음 2021.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