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6 3

한국민속촌, 설·정월대보름 행사 ‘새해가 왔어흥’ 개최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민족 최대 명절 설날·정월대보름을 맞아 1월 29일부터 2월 20일까지 특별 행사 ‘새해가 왔어흥’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온 가족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임인년 호랑이 소재의 콘텐츠가 가득하다고 밝혔다. 행사 시작일인 1월 29일부터 △설빔 입고 세배하기 △임인년 한 해 운세를 점치는 토정비결 △올해의 복 담기 등 명절 분위기가 물씬 나는 체험들을 즐길 수 있다. 용하다고 소문난 토정비결은 오직 신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체험이다. 2월 1일 설날 당일에는 방문객의 행복과 평안을 기원하는 정초 고사를 민속촌 정문에서 진행한다. 여기에 흥이 절로 나는 우리 전통 놀이 ‘지신밟기’를 공연하며 가정의 다복을 기원한다. 특별 전시 ‘호랑이의..

김동완 주연! 디지털 범죄 스릴러 2월 개봉확정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유력 대선후보의 은밀한 비밀이 담긴 스마트폰이 유출되면서 벌어지는 디지털 범죄 스릴러 이 오는 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휴대전화에서 사생활 정보를 뒤져 빼는 행위를 지칭하는 ‘탐정까기’ 등 스마트폰 범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현대인과 밀접한 소재인 스마트폰을 소재로 한 영화 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은 일명 탐정까기로 한탕을 꿈꾸던 스마트폰 사설수리업자 승현이 유력 대선후보의 비밀이 담긴 핸드폰을 손에 넣으면서 벌어지는 디지털 범죄 스릴러로 배우 김동완, 전세현, 김병옥이 주연을 맡았다. 등 아이돌 스타에서 배우로 꾸준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김동완은 사설 스마트폰 수리업자 승현 역으로 180도 달라진 ..

뉴스/뉴스 2022.01.26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장민호 극장 출격! 1/30(일) 무대인사 확정

(국민문화신문) 유한나 기자 = 트로트 꽃사슴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그 생생한 순간은 물론 인간 장민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콘서트 무비 (제작,배급: CGV, ICECON/ 제공: HO Entertainment, S27 Entertainment)가1월 24일 개봉해 팬들을 만나고 있는 가운데, 개봉 기념 굿즈 패키지 상영을 비롯, 개봉 주말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그리고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 1월 24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의 장민호가 개봉 주말인 1월 30일(일) 서울 지역 극장을 찾아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

예술문화/음악 2022.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