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5 3

배우 김태오, tvN ‘연매살’ 종영소감…”훌륭하신 선배님들과 작업해 영광”

배우 김태오가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종영 소감을 밝혔다. 13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김태오는 홍보 담당 매니저 ‘최진혁’ 역을 맡아 뛰어난 친화력과 공감 능력으로 메쏘드 엔터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눈길을 사로 잡았다. ​ 또한 김태오는 극의 분위기에 맞게 다양한 표정과 섬세한 제스처를 사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였으며 특히 극 중 김중돈(서현우 분), 유은수(김국희 분), 소현주(주현영 분)와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독보적이 존재감을 드러냈다. ​ 김태오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저에게 주어진 캐릭터를 시청자 여러분들께 잘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경험이 많이 없는 저를 현장에서 잘 이끌어주신 감독님..

SBS ‘치얼업’ 한수아, 1인 2역 완벽 소화 ‘눈길’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지난 13일(화)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연출 한태섭 오준혁)에서 쌍둥이 ‘최지윤’, ‘최소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한수아가 종영과 함께 마지막 인사를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안녕하세요, 한수아입니다. 올해 초 안무 연습부터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종영이라는 게 실감이 나지 않네요.”라며 인사를 건넨 한수아는 “함께 고생한 배우, 스태프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함께 동고동락한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감사 인사를 전해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이어 “처음 도전해 본 1인 2역에 걱정, 고민도 정말 많았지만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더 열심히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곽선영, 걸크러쉬 매력 폭발

배우 곽선영이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13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연출 백승룡/극본 박소영, 이찬, 남인영/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에서 곽선영은 메쏘드엔터 매니저 팀장 천제인 역을 맡아 호연을 이어갔다. 일에 있어 불꽃 같은 카리스마를 내뿜어 워너비 팀장님으로 등극, 시청자들의 마음을 꽉 잡았다는 후문. 곽선영은 “그동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를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서 매 촬영이 벅차고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라며 함께한 배우들과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실수하고 넘어지지만, 그로 인해 결국은 한 뼘 더 성장하고 열심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