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문화계소식

용인문화재단 임직원 자원봉사 용인시장상 수상

국민문화신문 2021. 12. 7. 15:48

(국민문화신문=구명석 기자)(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지난 1일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이 개최한 후원 자원봉사자 감사행사 ‘살구나무의 밤’에서 우수 자원봉사활동기관으로 선정되어 용인시장상을 수상했다.

 

용인문화재단 임・직원은 2014년부터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배식봉사를 시작으로 중증장애인가정 도시락 배달, 추석맞이 재가장애인가정 과일바구니 포장봉사 등 복지관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 3월에는 재단 임직원 기증 캠페인을 통해 의류, 도서, 생활용품, 소형가전 등 1천여점의 물품을 모아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 용인동백점에 전달하고, 이를 통해 조성된 특별 판매전 행사 수익을 보호종료아동 자립지원사업에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용인문화재단 정길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혈액수급 위기 극복에 기여하고자 헌혈에 참여하는 등 나눔활동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문화나눔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385

 

용인문화재단 임직원 자원봉사 용인시장상 수상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개최한 후원 자원봉사자 감사행사에서 우수 자원봉사활동기관으로 선정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