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라이프/복지

신스틸러 배우 조재윤, 용인시에 5천만원 상당 생필품 기탁

국민문화신문 2021. 12. 21. 14:32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영화와 드라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조재윤 씨가 용인시의 취약계층을 위해 5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했다.

 

조재윤 씨는 21일 용인시청을 직접 방문해 백군기 용인시장과 만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김치, 물, 디퓨져, 떡볶이 키트 등 5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가정, 사회복지시설 등 용인시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재윤 씨는 “도움이 꼭 필요한 누군가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백군기 시장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조재윤 씨의 따뜻한 선행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나보다 남을 더 위하고 생각하는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조재윤 씨는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와 올해 남양주시의 저소득층을 위해 김치 1000㎏과 마스크 4만8000장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465

 

신스틸러 배우 조재윤, 용인시에 5천만원 상당 생필품 기탁

백군기 용인시장이 21일 취약계층을 위해 5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한 배우 조재윤 씨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영화와 드라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