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우주 뿌시고 심장 뿌시는 '케이팝 우주 해적' 에버글로우

국민문화신문 2021. 12. 22. 15:30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신곡 ‘Pirate’을 발표하고 전 세계 케이팝 열풍을 이끌며 독보적인 항해를 펼치고 있는 에버글로우가 어제(21일) '아이돌라디오'를 정복하기 위해 나타났다.

 

등장부터 우주 해적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에버글로우는, 엡글의 해적왕으로 멤버 ‘시현’과 ‘미아’를 선정, 해적계의 명대사 ‘너, 내 동료가 돼라’를 선보이며 우주 해적 콘셉트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보물로, 흥과 힙이 넘치는 오렌지캬라멜의 ‘마법소녀’ 라이브 무대와 메들리 댄스를 선보였다. 또한 신곡의 포인트 안부인 ‘MZ세대 시건방춤’을 스페셜 DJ 하성운에게 직접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는데, 스페셜 DJ 하성운은 ‘시건방춤’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에버글로우의 곁에서 늘 함께하는 매니저가 남긴 찐 TMI가 공개되었는데, 에버글로우의 남다른 팀워크와 6인 6색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에버글로우를 위해 준비한 보물찾기 시간을 통해 ‘아샤’의 ‘애교 입덕짤’, 리더 ‘시현’이 직접 멤버들에게 쓴 ‘감동의 편지’를 공개,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우주 팬심을 저격하는 케이팝 우주 해적 에버글로우의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버글로우'편은 오늘(22일)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475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우주 뿌시고 심장 뿌시는 '케이팝 우주 해적' 에버글로우 '아이돌라

'케이팝 우주 해적' 에버글로우 '아이돌라디오' 점령하다. 사진:MBC(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신곡 ‘Pirate’을 발표하고 전 세계 케이팝 열풍을 이끌며 독보적인 항해를 펼치고 있는 에버글로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