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기와 극과 극 작품 속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쌓아가고 있는 고아성

국민문화신문 2022. 1. 16. 21:10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고아성은 ‘크라임 퍼즐’부터 ‘트레이서’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맞춤옷을 입은 듯 섬세한 연기와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며 종횡무진 활약하며 ‘고아성 표 장르’를 새롭게 개척하고 있다.

 

고아성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올레tv x seezn '크라임 퍼즐'에서 사랑하는 이들을 모두 잃고 피할 수 없는 운명 속 진실을 추격하는 형사 유희 역을 맡아 냉철하고도 예리한 모습을 그려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고아성은 '크라임 퍼즐'을 통해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 데뷔 후 첫 심리 스릴러 장르에 도전하며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등 자신만의 색깔을 견고히 쌓으며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지난 1월 7일(금) 첫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에서는 첫 방송부터 흡입력 넘치는 연기로 다시금 '믿고 보는 배우'의 명성을 떨쳤다. 2개월 만에 재빠르게 복귀한 고아성은 전 작품 ‘유희’ 캐릭터는 온전히 씻어내고 비겁한 세상에 정면돌파하는 당찬 성격의 국세청 조사관 '서혜영' 역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구보다 더 현실 직장인 같은 비주얼과 머리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는 리얼한 연기 등 현실감 가득한 캐릭터를 온전히 흡수하며 캐릭터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기도.

 

이렇게 디테일하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극과 극 작품 속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쌓아가고 있는 고아성의 열일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레이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50분 웨이브를 통해 2회씩 선공개되며, MBC에서도 방영 중이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588

 

연기와 극과 극 작품 속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쌓아가고 있는 고아성

고아성, 연기와 극과 극 작품 속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쌓아가고 있다. 사진출처 : SM ENTERTAINMENT(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고아성은 ‘크라임 퍼즐’부터 ‘트레이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