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용인시 처인구 국민의힘 용인시(갑) 2022년 선대위 출정식 및 당원교육 진행

국민문화신문 2022. 1. 28. 15:32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용인시 처인구 국민의힘 용인시(갑)은 1월 25일(화요일) ‘2022년 대선승리를 향한 선대위 출정식 및 당원교육’을 김상수 시의회 부의장 사회로 약 300여 명의 핵심 당원들을 모시고 엄중하고 결연하게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신상진 전)국회의원, 이정문 전)용인시장, 이상일 당협위원장, 김범수 당협위원장등과 당직자들이 참석하였다.

 

당원교육에서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은 처인구에서의 승리는 경기도의 승리가 될 것이며 경기도의 승리는 대선의 승리라며 대한민국이 우리 경기도 용인 처인구에서부터 다시 바로 설 수 있도록 지금 이 순간부터 당원 여러분과 용인시민 여러분 모두가 윤석열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신상진 전)국회의원은 지난 5년간의 정권 실정들을 지적하고 윤석열 후보와 함께 정권교체를 하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자유,공정,민생,경제를 살리고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확고히 하는 국민의 힘이 대선에서 압도적 승리를 할 수 있도록 하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을 끝으로 2022년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용인시(갑) 선대위 출정식 및 당원교육을 성황리에 마치며 다시 한번 당원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다짐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636

 

용인시 처인구 국민의힘 용인시(갑) 2022년 선대위 출정식 및 당원교육 진행

당원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김성원(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용인시 처인구 국민의힘 용인시(갑)은 1월 25일(화요일) ‘2022년 대선승리를 향한 선대위 출정식 및 당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