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TV·연예

괴물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파트2가 더욱 기대되다.

국민문화신문 2022. 2. 21. 23:50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제작 스튜디오S/투자 웨이브(wavve))는 동기 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악의 정점에 선 연쇄살인범들의 마음을 치열하게 들여다봐야만 했던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치밀한 대본, 과감한 연출, 명품 연기가 어우러져 ‘꼭 봐야 할 역대급 수작’이라는 극찬을 이끌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지난 1월 29일 6회 방송으로 파트1을 마무리했다. 6회에서는 2000년대 초반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사이코패스 살인마 2명의 등장을 예고하는 전개로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이에 더욱 치열해질 파트2에 대한 열혈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치솟았다. 이에 본격적인 파트2 시작을 앞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파트1으로 남긴 것들을 되짚어 보기로 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이끄는 세 주인공 김남길(송하영 역), 진선규(국영수 역), 김소진(윤태구 역)은 빈틈없는 연기력과 막강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최고의 배우들로 꼽힌다. 이들 연기 神들을 한 작품에서, 그것도 드라마에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기대작으로 꼽혔을 정도. 파트1 6회 동안 세 배우가 보여준 완벽 그 이상의 연기는 극의 몰입도와 함께 화제성까지 수직 상승시켰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드라마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기존 많은 범죄 수사극이 연쇄살인범에 초점을 맞춘 것과 달리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연쇄살인범, 즉 악을 쫓는 사람들에 집중한다. 극 중 등장하는 범죄행동분석팀과 기동수사대 경찰들은 악을 쫓기 위해 몸 사리지 않고 부딪힌다. 그들이 느끼는 책임감 또한 묵직하다. 이 같은 노력과 고뇌 덕분에 지금 우리의 삶이 있을 수 있다는 메시지가 와닿는다. 치밀한 대본, 과감한 연출, 명품 연기에 이어 묵직한 메시지까지 갖춘 드라마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뜨거운 호평 속에 파트1을 마무리했다. 그리고 더 강력한 이야기로 무장한 파트2로 돌아온다. 기다린 3주의 시간이 아깝지 않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파트2가 기대된다.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파트2는 2월 25일 금요일 밤 10시 시작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763

 

괴물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파트2가 더욱 기대되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뜨거운 호평과 함께 파트2 막을 연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S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제작 스튜디오S/투자 웨이브(wavve))는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