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라이프/복지

기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어르신에 생신상

국민문화신문 2022. 3. 5. 14:18

(국민문화신문) 유한나 기자 = 용인시 기흥구 기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숙)가 3일 생신을 맞은 관내 홀로 어르신께 생신상을 차려 드렸다고 4일 밝혔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명과 민태홍 기흥동장은 송모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해 생신상을 차리고 축하드리며 어르신의 안부를 살폈다. 생신상에 마련된 미역국과 잡채, 전과 밑반찬 등은 김영숙 위원장이 손수 만들었다.

 

송모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친척들과도 왕래가 어려워 올 생일도 홀로 보내게 될 것 같아 서글펐는데, 이웃에게 생일상을 받게 되니 무척 기뻐 눈물이 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영숙 위원장은 “홀로 어르신이 생일을 즐겁고 행복한 날로 기억하시길 바라며 생신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홀로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협의체는 2019년부터 매월 생일을 외롭게 보내는 저소득 홀로 어르신 댁을 방문하는 어르신 생신축하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804

 

기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어르신에 생신상

기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홀로 어르신 댁을 방문해 직접 생신상을 차려 드렸다.(국민문화신문) 유한나 기자 = 용인시 기흥구 기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숙)가 3일 생신을 맞은

www.peoplenews.kr

 

 
1 2 3 4 5 6 7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