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

경기도주식회사-용인시, 농가·중소기업 판로지원 '맞손'

국민문화신문 2022. 4. 8. 17:03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경기도주식회사가 용인시 농가·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앞장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용인시와 지난 7일 용인시청에서 이 같은 내용의 ‘용인시 농식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용인시에서 생산된 농산품으로 만든 가공식품 브랜드 '용인의 소반'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협약 내용은 ▲온·오프라인 판매 시스템 구축,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도모하는 게 골자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향후 유통 채널 확대와 다양한 마케팅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홍보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특히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입점 및 기획전, 광고, 행사 진행 물론, 홈쇼핑 방송 지원을 통해 다각도로 유통망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곳으로 오늘 협약식을 통해 용인시의 좋은 상품을 많이 알림과 동시에 큰 실적까지 올릴 수 있는 계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경기도주식회사가 잘 구축해둔 배달특급을 통해 용인시도 경제적인 윈-윈(win-win) 관계가 되고 있다”며 “이번 협약 등을 통해서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에는 한영명 경기도주식회사 유통1실장, 김석산 용인시 농업기술센터소장 등이 참석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955

 

경기도주식회사-용인시, 농가·중소기업 판로지원 '맞손'

용인시 농식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사진:2022년 4월 7일, 용인시청(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경기도주식회사가 용인시 농가·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앞장선다.경기도주식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