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문화계소식

KBS2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쉴 틈 없는 연기 연습→고도의 집중력

국민문화신문 2022. 5. 31. 15:26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에서 ‘나유나’ 역을 맡아 파티셰를 꿈꾸는 청춘이자 李가네 막내 수재(서범준 분)와 설렘 가득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는 배우 최예빈의 카메라 온오프 비하인드가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빈은 내추럴한 모습에도 나날이 물오르는 비주얼로 리허설에 열중하고 있는 것은 물론, 다른 사진에선 ‘나유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감정 연기부터 상큼한 미소까지 보이며 다채로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는 지난 17회 방송의 장면으로 경애(김혜옥 분) 앞에서 결혼을 못하겠다고 눈물 선언을 한 뒤 집에 찾아온 수재를 만나 차오르는 감정을 드러내는 유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이후 정후(김강민 분)에게 직접 만든 스콘을 가져다주며 ‘악플도 환영’이라고 말하는 밝은 면모까지 연이어 촬영이 진행됐다고.

 

실제 촬영 현장에서 최예빈은 쉴 틈 없는 연습으로 ‘열정 막내’에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리허설 전, 후 틈만 나면 연기 연습에 집중, 어떻게 하면 대사와 장면을 더 잘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한다고. 뿐만 아니라 상대 역인 서범준(이수재 역)과 끊임없이 호흡을 맞추는 등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그녀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면 고도의 집중력으로 단번에 캐릭터의 감정선에 빠져든다는 전언이다.

 

이에 ‘나유나’를 만나 또 한번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최예빈에게 더욱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174

 

KBS2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쉴 틈 없는 연기 연습→고도의 집중력

최예빈의 ‘현재는 아름다워’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