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스포츠

해외 극찬 폭발! 디즈니+ 통해 전 세계 사로잡다

국민문화신문 2022. 8. 26. 23:50

(국민문화신문) 유한나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빅마우스>에 해외 호평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디즈니+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빅마우스>가 싱가포르, 인도, 영국, 호주 등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의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빅마우스>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가는 이야기이다.

 

<빅마우스>는 매회 ‘심멎’을 유발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스토리로 4주 연속 금토 드라마 화제성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이 드라마의 모든 것이 경이롭다”(Leisure Byte), “앞으로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미친 듯이 궁금해지게 하는 스토리”(NME) 등 해외 매체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처절한 감정 연기부터 생존을 향한 액션 등 시청자들을 압도하는 이종석의 연기는 “이전 역할과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HITC), “이종석의 연기는 시청자들의 정곡을 찌른다”(TheReviewGeek)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문제의 핵심을 날카롭게 파악하고, 카리스마 있는 행동으로 상황을 타파하며 사이다를 선사하는 ‘고미호’를 맡은 임윤아의 연기에도 “시청자들이 진심으로 응원하게 만드는 경이로운 존재”(HITC) 등 놀라운 호평이 이어져 재미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탄탄한 스토리 구성에도 “효과적으로 서사를 구축하는 완벽한 스토리텔링”(TheBeauLife) 등의 극찬을 보내오며 후반부로 들어선 <빅마우스>가 펼쳐낼 앞으로의 스토리에 더욱 기대를 고조시킨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588

 

해외 극찬 폭발! 디즈니+ 통해 전 세계 사로잡다

(국민문화신문) 유한나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빅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