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 행복 주간 『판~ 야호』’를 5월 10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청소년 행복 주간 『판~ 야호』’는 청소년의 여가를 누릴 권리와 문화예술에 자유롭게 참여할 권리를 위해 개최하는 문화행사이다.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청소년 목소리 포럼, 미국 오로라시 글로벌 랜선 교류, 판교 앞마당 청소년 버스킹 공연, 청년 비건다이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2주간 연이어 열린다.
청소년 행복 주간의 마지막 날에는 △성남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이 개최된다. 이번 성남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은‘대한민국 힘내라 짝짝 짝짝 짝’을 주제로 미국, 남아공, 뉴질랜드 등의 글로벌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손영민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청소년 활동이 침체돼있지만, 이번 청소년주간만큼이라도 행복하고 안전하게 청소년활동을 즐길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해당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631)으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