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재)용인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원데이 워크숍 진행

국민문화신문 2022. 11. 26. 23:48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재단법인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용인시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수고하는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처인구 페이지웨딩&파티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는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워크숍은 오전1부와 오후2부로 나눠 원데이 워크숍으로 진행됐다.

 

워크숍 1부에서는 김난희 강사가 '자원봉사자와 인권' 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의를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센터담당자가 '2022년 변경지침 및 1365 포털시스템 안내' 교육을 통해 관리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우수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를 대상으로 경기도지사 표창((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용인시지부)과 용인시장 표창(기흥비전홀, 용인시숲사랑연합회, 동백성루카병원)을 수여하고 한해 동안 수고한 관리자들을 격려했다.

진광옥 센터장은 "자원봉사자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수고하시는 수요처 관리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조와 자원봉사 관리를 부탁드린다. 용인시자원봉사센터도 건강한 자원봉사 문화가 활성화되는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