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북제일교회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성탄절꾸러미 나눔

국민문화신문 2022. 12. 25. 21:03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12월 21일, 주북제일교회(목사 조동욱)는 곧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금3,000,000원 상당 성탄절꾸러미(케이크 및 과일)후원을 통해 처인장애인복지관에서 ‘즐거운 성탄절을 위한 성탄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주북제일교회(목사 조동욱)는 “처인장애인복지관과 소중한 인연으로 올해의 마무리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 지역사회의 장애인분들이 혼자가 아닌 함께하는 것을 알아주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선덕)은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으로 항상 함께해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린다. 소중하게 받아 장애인분들께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북제일교회는 후원뿐만 아닌 성도들과 함께 성탄꾸러미를 함께 포장하고 카드도 전달하였다. 주북제일교회에서는 지역사회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에서는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배분사업 외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사업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소식을 접할 수 있다.(www.heart4u.or.kr)

 

문의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지역연계팀 031-320-4830~3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163

 

주북제일교회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성탄절꾸러미 나눔

성탄절을 맞이하여 저소득장애인가정 후원 진행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