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정문성, 롯데건설 힐링 뮤직드라마 주인공 발탁

국민문화신문 2023. 2. 9. 22:34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 배우 정문성이 롯데건설 최초 ‘뮤직드라마’ 형식의 새로운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에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

 

이번 콘텐츠는 전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곡 ‘마법의 성’을 주제곡으로 선정했다. 뮤지컬을 보는듯한 연출을 통해 가족의 갈등, 이해와 사랑, 그리고 삶과 집의 가치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특히 시작 부분에서 무반주로 ‘마법의 성’ 노래를 시작, 우수에 찬 눈빛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영상의 포문을 연 정문성은 딸 역의 ‘김태희’ 배우와 실제 부녀 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배우 정문성은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모범형사2’, ‘검은태양’,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법’, ‘해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 ‘사의찬미’, ‘젠틀맨스가이드:사랑과 살인편’, ‘어쩌다 해피엔딩’, ‘헤드윅’, 영화 ‘기적’, ‘방법:재차의’ 등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관객들과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있다.

 

또한, 현재 뮤지컬 ‘셰익스피어 인 러브’ 속 주인공 ‘윌 셰익스피어’ 역으로,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능청스러움 가득한 ‘조정식’ 역으로 분해 또 한 번 무대와 브라운관 동시 컴백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상승시키고 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649&me_id=15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정문성, 롯데건설 힐링 뮤직드라마 주인공 발탁

배우 정문성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 배우 정문성이 롯데건설 최초 ‘뮤직드라마’ 형식의 새로운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에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 이번 콘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