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오승훈 vs [종말의 바보] 김윤혜 “영화 봉태리, 가짜 자연인 주인공 통해 청춘 행복의 진심 전하다”

국민문화신문 2023. 10. 6. 23:36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진짜 행복이란 무엇일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하는 올 가을 단 하나의 판타지 코믹 로맨스 <봉태리>의 주인공 오승훈, 김윤혜의 환상적인 케미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봉태리는 ‘과연 이 세상에 진짜 행복한 사람은 얼마나 될까'라는 연출 의도를 바탕으로 인생에서 벼랑 끝까지 몰린 남자 일우(오승훈 분)와 여자 봉숙(김윤혜 분)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린 작품.

일우는 집을 장만해 결혼하는 것이 행복의 기준이라고 믿는 남자다. 이에 목돈 마련을 목표로 ‘가짜 자연인’이 되기로 결심한다. 봉숙은 꿈만 이루면 모든 것이 다 해결될 것이라고 굳게 믿는 여자다. 이에 꿈을 이룰 자금 마련을 위해 ‘가짜 청년농부’가 되기로 한다. 그렇게 인생의 막다른 산골 봉태리에서 둘의 만남이 이뤄진다. 일우와 봉숙은 자연 속에서 함께 구슬초밭을 일구며 인생의 ‘진짜 행복’이 어디서 오는지 찾게 된다.

배우 오승훈은 넷플릭스 영화 <독전 2> 주인공 '락' 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전2>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김윤혜는 동명의 일본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종말의 바보]에 출연, 학군단 출신 대위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작품에서 김윤혜는 지구 종말로 폐허가 된 웅천시민들을 챙기는 강인아 역으로 등장한다.

영화 <봉태리>는 가짜 자연인, 가짜 청년농부 행세를 하는 두 주인공 스토리를 바탕으로 현 MZ세대들이 겪는 실질적 고뇌에 대해 집중 조명하고 있다. 연애와 결혼에 대해 고민하는 청춘들, 취업과 직장 생활에 스트레스를 받는 2030세대, 명품 등 물욕에 사로잡힌 이들에게 진짜 행복이 무엇인지 이정표를 제시할 <봉태리>는 제 26회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 기세를 몰아 오는 10월 11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훈 vs [종말의 바보] 김윤혜 “영화 봉태리, 가짜 자연인 주인공 통해 청춘 행복의 진심 전하다” > 뉴스 | 국민문화신문 (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