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 김태우, 광해군의 처절한 심경 그려내며 연기력 폭발

국민문화신문 2021. 5. 24. 16:10

배우 김태우. 사진출처: MBN‘보쌈-운명을 훔치다’ 방송화면 캡처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 ‘광해군’ 역을 맡은 김태우의 연기력이 폭발했다.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보쌈-운명을 훔치다’(극본 김지수, 박철/ 연출 권석장/ 제작 JS픽쳐스, 이엘라이즈/ 이하 ‘보쌈’)에서 ‘광해군’ 역을 맡아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이고 있는 배우 김태우가 폭발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극 중 김자점(양현민 분)의 집에 화인옹주 수경을 숨겨두고 그녀의 이장을 빌미로 이이첨(이재용 분)을 몰아낼 만반의 준비를 하던 광해군(김태우 분)은 수경의 유서를 보고 분노를 터뜨리며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김태우는 격양된 감정을 그대로 토해내는 대사들과, 눈빛, 표정으로 광해군 캐릭터에 완전히 빠져들어 눈길을 끌었다.

 

왕권을 지키기 위해 하나뿐인 딸자식마저 외면해야 할 수밖에 없었던 광해군의 처절한 심경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마저 광해군의 감정선에 몰입하게 만든 것이다.

 

이처럼 광기가 치밀어 오르는 광해군의 모습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통해 전달하며 대체 불가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김태우는 또 한 번 명품 배우의 진가를 증명하며 남은 방송에서 보여줄 활약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한편,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매주 토, 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김태우# 보쌈운명을훔치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211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 김태우, 광해군의 처절한 심경 그려내며 연기력 폭발

대체불가한 저력 과시하며 또 한 번 김태우의 진가 증명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