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로 멈췄던 공연장의 열기 다시 활활 타오르나?

국민문화신문 2021. 6. 2. 16:33

2019년 뷰티풀 민트 라이프 공연 사진. 사진출처: 뷰티풀민트라이프

(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공연장을 가득 채울 스타 음악가들의 콘서트와 야외 뮤직 페스티벌이 코로나19를 뚫고 2년 만에 돌아온다는 반가운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공연기획사 민트페이퍼는 야외 뮤직 페스티벌인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1’를 돌아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기로 확정했다.

 

그러면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1’의 공연 추가 라인업도 공개됐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1’는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지난해 아쉽게 취소된 바 있다. 그리고 오는 6월, 2년 만의 재개를 앞뒀다.

 

2019년 10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9'에 이어 무려 1년 8개월 만에 펼쳐지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이다. 특히 2021년 최초로 진행되는 대형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주최 측 홈페이지에 따르면 26일 공연에는 데이먼스 이어 Damons Years와 솔루션스 THE SOLUTIONS NEW가 무대에 오른다. 27일 공연에는 예빛 Yebit과 호피폴라 Hoppipolla가 공연을 펼친다.

 

주최 측 공지에 따르면 공식적인 최종 라인업은 오는 3일에 확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1’는 평소와 달리 관객 동선 최소화를 위해 단 1개 스테이지에서만 공연을 진행한다.

 

밀접·밀집·밀폐를 방지하기 위해 야외 공간인 88잔디마당에서 스탠딩존 없이 예년의 40% 수준의 관객만 받는다. 거리두기 좌석제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로 운영한다.

 

또한, 공연계 최초로 신속 진단키트를 도입해 현장에서 바로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한 후 진행할 계획이다.

 

기획사 관계자는 “일행을 4명으로 제한하고 행사장 내 음식 섭취도 금지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녹화기능이 탑재된 화상 카메라 설치, 동선 곳곳에 손세정제 비치, 시설물 수시 소독, 위생 키트 제공을 비롯한 다양한 방안들이 추가될 전망이다. 모든 구역의 거리두기와 마스크 쓰기 등의 기본 방역 수칙은 엄격하게 체크할 계획이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1'은 오는 6월 26~27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진다.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위메프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는 주최사인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뷰티풀 민트 라이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직 크로스오버 페스티벌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도 5월 28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이 함께하는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는 당당하고 자유로운 혼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이다.

 

음악적인 감성과 긍정 에너지를 충전 받고 싶은 혼족들과 멋진 무대가 그리웠던 아티스트들이 서로를 위해 하나가 되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은 6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에 걸쳐 총 4회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1회차 공연은 6월 12일 오후 2시에 ‘십센치, 자이언티, 데이브레이크, 소란’이 참여하며, 6월 12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2회차 공연에는 ‘넬, 하동균, 노을’이 함께할 예정이다.

 

3회차 공연은 다음 날인 6월 13일 오후 2시에 시작되며, ‘라포엠, 이석훈, 가호’가, 6월 13일 일요일 오후 7시에 예정된 4회차 공연에는 ‘포르테 디 콰트로, 김범수, 정엽’이 이어갈 계획이다.

 

공연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공연에 목말라 있던 수많은 혼족들을 위해 가장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는 인터파크 단독 진행으로 티켓이 오픈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풀민트라이프# 뮤직크로스오버페스티벌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282

 

코로나로 멈췄던 공연장의 열기 다시 활활 타오르나?

뷰티풀 민트 라이트 26, 27일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12일, 13일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