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농촌테마파크에 열대풍 가로화단 시범 조성

국민문화신문 2021. 6. 7. 22:06

농촌테마파크에 열대풍 가로화단 시범 조성 농촌테마파크 들꽃광장 모습. 사진제공 : 용인시

용인시는 7일 처인구 원삼면 농촌테마파크 내에‘열대풍 가로화단’을 시범 조성하고, 다이아나 등 국내에서 육성한 나리 3개 품종도 방문객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과 함께 ‘테마있는 경관용 화훼의 이용확대를 위한 기술개발 과제 시험재배’의 일환으로 화단을 조성해 방문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열대풍 가로화단은 꽃 색감이 짙고 이파리가 커 열대 지방의 식생을 떠올리는 화훼식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시는 6월 중으로 농촌테마파크 내 다정다감 체험장과 매표소에 화단 조성을 완료해 방문객들에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시는 지난 5월 농촌테마파크 내 들꽃광장에 국내에서 육성한 다이아나, 그린스타, 핑크펄 등 나리 품종 3개 식물을 억새와 함께 심었다.

  

시 관계자는 “농촌테마파크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경관용 화훼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열대풍 화단을 시범조성 했다”고 말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307 

 

농촌테마파크에 열대풍 가로화단 시범 조성

농촌테마파크에 열대풍 가로화단 시범 조성 농촌테마파크 들꽃광장 모습. 사진제공 : 용인시농촌테마파크에 열대풍 가로화단 시범 조성 농촌테마파크 들꽃광장 모습.사진제공 : 용인시용인시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