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라이프/복지

포곡읍, ㈜창성종합건설서 이웃돕기 삼계탕 500팩 기탁

국민문화신문 2021. 7. 16. 22:29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은 16일 유방동 소재 ㈜창성종합건설 이한철 대표가 중복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위해 400만원 상당의 삼계탕 500팩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중복을 맞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삼계탕을 기탁하게 됐다”며 “포곡읍이 고향인 만큼 지역사회에 꾸준히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기탁받은 삼계탕은 관내 경로당 43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읍 관계자는 “고향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읍에서도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여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성종합건설은 주거시설, 상업시설, 공장시설, 관공서 등 각 분야별 최고 수준의 인재와 기술역량을 보유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부가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창성종합건설은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 요구 이상의 품질·안전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기술력 및 프로젝트 역량 강화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부가 분야 위주로 사업구조를 고도화해 나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프로세스와 시스템 혁신을 통해 신뢰받는 건설사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533

 

포곡읍, ㈜창성종합건설서 이웃돕기 삼계탕 500팩 기탁

(주)창성종합건설서 포곡읍 어르신 위해 삼계탕 500팩 기탁. 사진제공 : 용인시용인시 처인구 포곡읍은 16일 유방동 소재 ㈜창성종합건설 이한철 대표가 중복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위해 400만원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