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타 업계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농심은 M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농심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편집숍 바인드(BIND)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바인드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삼성 파르나스 몰 등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945
'사회·라이프 >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수목원 서포터즈, 일월공원 서식 조류 모니터링 (0) | 2021.10.29 |
---|---|
위키미키 최유정, 코로나19 취약계층 위해 재능기부 (0) | 2021.10.20 |
수지구청, 아토피·천식 진단받은 환아에 의료비 및 보습제 지원 (0) | 2021.09.27 |
수원수목원 조성 현장 일원에서 천연기념물 원앙‧참매 등 조류 32종 관찰 (0) | 2021.09.23 |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숲생태 교실-가을숲’ 10월까지 운영 (0) | 2021.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