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TV·연예

고아성, 드라마 ‘트레이서’ 출연 확정! 열일 행보 잇는다

국민문화신문 2021. 10. 23. 07:20

배우 고아성이 OTT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에 출연을 확정 지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으로 고아성뿐만 아니라 임시완, 손현주, 박용우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한데 모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고아성은 극 중 조세 5국 팀원 ‘서혜영’역을 맡았다. 서혜영은 비겁한 세상을 꿋꿋하게 버티는 정면돌파형 인물로 고아성 특유의 공감을 끌어내는 섬세한 표현력과 단단한 눈빛, 안정적인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영화 ‘항거: 유관순 이야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부터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흥행과 연기력 모두 입증한 배우 고아성. 오는 29일 공개되는 심리 추적 스릴러 드라마 ‘크라임 퍼즐’에서 날카로운 직감력을 가진 엘리트 형사로 변신해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는 올 겨울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106

 

고아성, 드라마 ‘트레이서’ 출연 확정! 열일 행보 잇는다

통쾌한 추적 활극 ‘트레이서’ 조세 5국 팀원 ‘서혜영’ 역, 나쁜 돈 쫓는다. 사진출처 : 에스엠엔터테이먼트배우 고아성이 OTT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에 출연을 확정 지어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