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축제·기획행사

11월, 색을 통해 나를 들여다 보다

국민문화신문 2021. 11. 11. 18:17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오는 26일(금) 오후 7시, 청년 토크 콘서트 <청춘파티> 11월 프로그램을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

 

2016년부터 진행 된 용인시 청년 네트워킹 프로그램 <청춘파티>는 일상 속 청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토크 콘서트로 2021년에는 다양한 감정을 팔레트 속 색깔과 매칭 하여 이야기 하는 ‘컬러링 토크 콘서트’로 기획하여 운영한다.

 

이번 11월 프로그램은 ‘질투와 자존감 사이’를 테마로 자존감과 자기 이해에 대해 컬러 테라피 상담가 안진희와 함께 교류하는 시간을 갖는다.

 

11월의 멘티 안진희는 색을 통해 심리를 상담하는 컬러 테라피 상담가로, 힐링 센터 ‘마음안’을 운영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컬러테라피를 주제로 소통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 30명을 모집해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오는 23일(화) 까지 네이버 폼(http://naver.me/xScVeLgF)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http://yicf.or.kr/bojung)에서 확인하면 된다.

 

 

Tag #용인문화재단 #청춘 #청춘파티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210

 

11월, 색을 통해 나를 들여다 보다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오는 26일(금) 오후 7시, 청년 토크 콘서트 <청춘파티> 11월 프로그램을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 2016년부터 진행 된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