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영화

충무로 대세 강하늘, 자칭 고려 제일검, 의적단 두목 ‘무치’로 완벽한 착붙 캐릭터 선보인

국민문화신문 2021. 12. 20. 16:20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2016년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시인 윤동주를 그린 영화 <동주>를 시작으로 <청년경찰>의 경찰대생, 전국에 촌므파탈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순박한 시골 순경까지 시대와 장르를 불문한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강하늘. 명실상부 충무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강하늘이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자칭 고려 제일검이자 의적단 두목인 ‘무치’로 분해 특유의 유쾌함과 인간미가 녹아 있는 착붙 캐릭터로 돌아온다.

 

과거 자신이 고려 제일의 검호였음을 자랑할 만큼 탁월한 검술 실력을 지녔지만, 현재는 ‘해랑’(한효주)의 해적선에 얹혀 지내며 바다를 전전하는 신세인 ‘무치’는 해적들의 구박에도 기죽지 않고 자신의 지난 위상을 끊임없이 자랑할 만큼 기세등등한 인물이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거치며 폭넓은 캐릭터 해석력을 다져온 강하늘은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부터 화려한 검술 액션까지 탁월한 완급 조절을 통해 유쾌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무치’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김정훈 감독이 직접 “강하늘 배우의 연기를 늘 감탄하면서 봤다. 연기에 대한 열정과 집요함이 놀라울 정도로 돋보이는 배우다.”라고 전할 만큼 캐릭터에 대한 높은 집중력과 노력을 보여준 강하늘은 ‘무치’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으로 새해를 여는 시원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2022년 새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461

 

충무로 대세 강하늘, 자칭 고려 제일검, 의적단 두목 ‘무치’로 완벽한 착붙 캐릭터 선보인다

해적:도깨비 깃발가장 뜨거운 충무로 대세 강하늘. 사진제공 : 롯데엔터테이먼트(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