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음악

가수 한솔미 ‘장미빛 시절은 가고’ 6년 만에 새 앨범 발매

국민문화신문 2022. 2. 8. 16:19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한솔미 밴드 “한솔미”가 디지털 싱글 앨범, 장미빛 시절은 가고를 9일 발표한다.

 

오늘 9일 오후 2시에 발표되는 ‘한솔미의 새 앨범 트로트 발라드 곡, 장미빛 시절은 가고’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가슴을 울리는 음색과 마음을 흔드는 소리로 지난날의 애절한 사랑의 그림자를 깃들게 잘 표현했다.

 

한솔미의 장미빛 시절은 가고, 싱글 앨범은 2016년 정규 앨범 “궁평항” “내 사랑 둥둥둥”무심천”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이어, 장미빛 시절은 가고를 작사,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가수 임희종은 한솔미는 한이 맺힌 목소리, 구성진 음색과 흥이 넘치는 호흡 등 사랑에 대한 두려움을 음색을 통하여 피부로 전해주는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 음반산업 협회를 통한 음반 발매와 더불어 이날 한솔미의 장미빛 시절은 가고 발표 무대는 2월 21일 쇼 온누리아리랑(가요tv) 및 문톡티비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6년 만에 새롭게 발표한 한솔미 밴드 한솔미의 장미빛 시절은 가고 가 봄의 내음과 더불어 훈훈한 바람이 불어오기를 기대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701

 

가수 한솔미 ‘장미빛 시절은 가고’ 6년 만에 새 앨범 발매

가수 한솔미(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한솔미 밴드 “한솔미”가 디지털 싱글 앨범, 장미빛 시절은 가고를 9일 발표한다. 오늘 9일 오후 2시에 발표되는 ‘한솔미의 새 앨범 트로트 발라드 곡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