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음악

신흥가왕 ‘아빠는 월급쟁이’, 첫 방어전부터 大위기! 1라운드부터 ‘가왕 아우라’ 풍기는

국민문화신문 2022. 2. 4. 16:23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지난주 ‘복면가왕’에서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3연승 가왕 ‘겨울아이’ 이무진을 꺾고 ‘아빠는 월급쟁이’가 새롭게 가왕으로 등극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이승열 <기다림>, 아이유 <이름에게>로 애절하고 깊은 감성을 뽐내며 판정단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극찬을 끌어내기도 했는데. 그러나, 첫 가왕 방어전부터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나 위기에 봉착했다.

1라운드부터 가왕의 아우라를 뿜어내며 용호상박의 대결을 펼치는 복면가수들의 등장에 신흥가왕 ‘아빠는 월급쟁이’는 바짝 긴장한 채 그들의 무대를 지켜본다는 후문. 과연, 차세대 음원 강자 이무진을 꺾은 ‘아빠는 월급쟁이’는 이번 난관을 헤치고 무사히 2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또 그를 긴장하게 한 역대급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NEW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와 ‘겨울아이’ 이무진을 꺾고 새롭게 가왕석을 차지한 신흥가왕 ‘아빠는 월급쟁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큐티허니’ 아유미, 솔로로 컴백한 뱀뱀, ‘천둥 호랑이’ 권인하, 159대 가왕 ‘비대면 남친’ 포레스텔라 배두훈, 레전드 가수 조장혁,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실력파 보컬리스트 유성은, 뮤지컬 여신 린지,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연정, ‘원조 음색 퀸’ 민, 전 농구선수 방송인 김태술, 코미디언 박성호, 케이팝 루키 ‘엘라스트’의 로민&최인이 새롭게 판정단으로 합류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큐티허니’로 2000년대 ‘엉덩이 열풍’을 일으켰던 아유미가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첫 출격 한다. 그녀는 첫 출연임에도 날카로운 눈썰미와 유쾌한 입담으로 판정단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데. 뿐만 아니라, 복면가수들과 함께 ‘큐티허니’ 무대를 선보이며 여전한 댄스 실력을 뽐내 판정단의 뜨거운 환호를 받는다고. 또한 아유미는 ‘매의 눈’으로 복면가수들의 댄스를 지켜보며 정체를 추리하는 데 힘을 보탠다는 후문. 과연 아유미와 복면가수들이 선보인 ‘큐티허니’ 무대는 어떤 모습이며, 또 그녀의 촉은 적중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또한, 최근 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발돋움 중인 뱀뱀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그는 작년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출연하는 만큼 한층 더 노련해진 추리력과 폭풍 리액션으로 판정단들의 사랑을 받는다고. 특히,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에는 “가면 이름이 힌트가 되기도 하더라고요”라고 밝히며 열정적으로 추리에 나서는 등 새싹 판정단으로 맹활약한다고 하는데. 과연, ‘복면가왕’의 새로운 추리요정으로 떠오른 뱀뱀의 활약상은 어떤 모습이며, 그의 추리는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682

 

신흥가왕 ‘아빠는 월급쟁이’, 첫 방어전부터 大위기! 1라운드부터 ‘가왕 아우라’ 풍기는 실

복면가왕. 사진 : MBC(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지난주 ‘복면가왕’에서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3연승 가왕 ‘겨울아이’ 이무진을 꺾고 ‘아빠는 월급쟁이’가 새롭게 가왕으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