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영화

7월 극장가를 휩쓸 스트레이트 액션이 온다.

국민문화신문 2022. 6. 10. 15:03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전세계가 먼저 반응한 스트레이트 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올여름 화제작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6월 8일(수)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6월 8일(수) 오전 11시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장혁, 이서영, 최재훈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제작보고회 현장은 7월 북미 동시 개봉, 전세계 48개국 선판매, 제24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공식 초청이란 놀라운 성과를 써내려가고 있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주역들이 직접 전하는 작품 소개와 흥미로운 비하인드 토크를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먼저, 은퇴 후 평화로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 역의 장혁은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액션은 목표 지향적인 스트레이트 액션이다. 시간을 끌지 않고 거친 호흡을 절제하며 정확하고 스피드감 있는 액션을 구사한다”라며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만이 가능한 독보적인 액션 스타일과 새로운 액션 캐릭터 등장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액션 디자인에 참여하며 색다르고 신선한 퍼포먼스를 만들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고 전해 국보급 액션 배우인 장혁이 선보일 완성도 높은 액션 시퀀스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킬러에게 떠맡겨진 질풍노도의 소녀 ‘윤지’로 분한 이서영은 “‘윤지’는 킬러 ‘의강’의 스트레이트 액션을 이끌어내는 인물”이라며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속도감 넘치는 전개에 힘을 더하는 ‘윤지’ 캐릭터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작품을 향한 전세계적 관심에 대한 질문에 “첫 스크린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이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결과가 아닐까 싶다. 특히 선배님과 감독님께 더욱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혀 세계가 주목해야 할 라이징 신예의 등장을 예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먼저 반응한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액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이어졌다. 최재훈 감독은 “많은 비중의 액션 씬을 지루하지 않게 보이기 위해 공간을 바꾸고, 무기를 바꾸며 다양한 스타일 변주를 주었다. 또한 대부분 액션 씬을 대역 없이 소화한 장혁 배우 덕분에 어떤 앵글에서도 멋진 컷들이 탄생할 수 있었다”며 독창적인 스타일과 역동적인 무빙을 자랑하는 스트레이트 액션의 탄생 비화를 전했다.

<검객>에 이은 최재훈 감독과 장혁 배우의 재회 또한 눈길을 끌었다. 최재훈 감독은 “장혁 배우는 단순한 배우의 차원을 넘어선 액션 전문가”, 장혁은 “언제나 액션에 대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시도를 계속하는 감독”이라고 서로 간의 깊은 신뢰를 드러내며 신작을 향한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했다. 마지막으로 장혁은 “현장에서 땀 흘리며 최선을 다한 작품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7월 극장가를 찾을 관객들에게 당부의 말을 남겼다. 이서영은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액션”이라고 전해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에 담긴 액션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최재훈 감독은 “코로나로 답답하셨을 텐데 극장에 오셔서 스트레스 날리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제작보고회를 마쳤다.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치며 올여름 극장가를 휩쓸 역대급 스트레이트 액션을 예고한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오는 7월 국내와 북미에서 동시 개봉 예정이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217

 

7월 극장가를 휩쓸 스트레이트 액션이 온다.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전세계가 먼저 반응한 스트레이트 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올여름 화제작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6월 8일(수)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6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