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지창욱-위하준-임세미의 강렬한 변신, 폭발적 시너지 예고

국민문화신문 2022. 10. 4. 22:06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2023년 가장 강렬한 화제작의 탄생을 예고하는 <최악의 악> 공개를 확정하고 뜨거운 열연이 기대되는 캐스팅을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이 2023년 공개를 확정하고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는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은 한중일 마약 거래 트라이앵글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대한민국 서울에서 시작된 수사를 다룬 범죄 액션 드라마이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안나라수마나라], [도시남녀의 사랑법], [편의점 샛별이], [THE K2] 등 수많은 작품에서 액션, 코믹, 드라마할 것 없이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은 지창욱이 마약수사를 위해 조직에 잠입하게 된 경찰, ’박준모’역을 맡아 연기 인생 사상 가장 강렬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오징어 게임], [배드 앤 크레이지]와 영화 <미드 나이트>, <곤지암> 등을 비롯해 최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은 아씨들]까지 숨막히는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위하준이 신흥 범죄 조직의 보스 ‘정기철’ 역으로 분해 거침없는 매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인다.

 

또한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위기의 X],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 역할마다 섬세한 캐릭터 분석과 내면 연기로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는 임세미가 마약수사에 참여하는 경찰이자 ‘박준모’의 아내인 ‘유의정’ 역을 맡아 단단한 연기 내공을 뿜어낼 예정으로 세 배우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영화 <부당거래>,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등 범죄 장르 영화의 연출부와 조감독을 거쳐 전 세대가 공감하는 진하고 뜨거운 멜로 <남자를 사랑할 때>로 데뷔한 한동욱 감독의 차기작으로 어떤 강렬하고 새로운 작품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737

 

지창욱-위하준-임세미의 강렬한 변신, 폭발적 시너지 예고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 .사진제공: 글로리어스 / 엠에스팀 / 눈컴퍼니(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