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주민 1000명 큰잔치, 영덕천에 사랑이 흐른 날

국민문화신문 2022. 10. 12. 12:44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용인특례시 기흥구 영덕1동은 지난 8일 동민의 날을 맞아 '영덕천 걷기대회'를 진행했다.

 

영덕1동 체육회가 주최, 주관하고 동 통장협의회ㆍ주민자치위원회ㆍ노인회ㆍ새마을지도자협의회ㆍ새마을부녀회ㆍ청소년지도위원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이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주민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버드리 난타장구, 주민자치센터 줌바댄스 사전공연으로 시작해 영덕1동 모범시민 표창 수여식, 영덕천 걷기대회, 먹거리장터, 가수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특히 먹거리 장터 등 이날 행사에서 얻은 판매금 약 117만원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동은 전달받은 성금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동 관계자는 "동민의 날을 맞아 열린 영덕천 걷기대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761

 

주민 1000명 큰잔치, 영덕천에 사랑이 흐른 날

주민 1000명 큰잔치, 영덕천에 사랑이 흐른 날_사진(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용인특례시 기흥구 영덕1동은 지난 8일 동민의 날을 맞아 '영덕천 걷기대회'를 진행했다. 영덕1동 체육회가 주최,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