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한산 리덕스” 뜨거운 호평 기념 운명 포스터 전격 공개 완성형 드라마와 해전이 선사하는 더욱 압도적인 카타르시스

국민문화신문 2022. 11. 19. 00:00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언론과 관객을 사로잡은 뜨거운 호평의 주인공으로 등극한 영화 <한산 리덕스>가 압도적인 분위기를 담은 운명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된 운명 포스터는 나라의 운명을 건 결전을 앞둔 이순신(박해일), 와키자카(변요한) 두 수장의 숨 막히는 긴장감을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두 인물은 모든 것을 건 한산해전을 앞둔 상황 속, 서로의 동태를 파악하며 승리를 위한 운명의 대결을 펼친다. 이러한 두 사람이 비장한 눈빛으로 대치하는 모습을 비롯해 필사의 전투를 준비하는 순간들을 담은 운명 포스터는 더욱 깊어진 서사를 다뤄낼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한산 리덕스>는 개봉하자마자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올여름에 이은 화제작이 탄생했음을 입증하고 있다.

 

1592년, 임진왜란 발발 후 15일만에 한양을 빼앗긴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조선.

명나라로 향하는 야망을 꿈꾸며 연승에 힘입어 한산도 앞바다까지 당도한 파죽지세의 왜군.

 

앞선 전투로 손상된 거북선의 출정 불가, 왜군의 연합을 통한 절대적인 군사적 열세인 상황, 조선 장수들의 의견 또한 첨예하게 맞서며 이순신 장군의 고뇌 또한 깊어진다.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풍전등화와 같은 상황 속, 이순신 장군은 조선의 운명을 건 압도적 승리를 위한 전투를 준비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933

 

“한산 리덕스” 뜨거운 호평 기념 운명 포스터 전격 공개 완성형 드라마와 해전이 선사하는 더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언론과 관객을 사로잡은 뜨거운 호평의 주인공으로 등극한 영화 <한산 리덕스>가 압도적인 분위기를 담은 운명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된 운명 포스터는 나라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