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문화계소식

배우 김태오, tvN ‘연매살’ 종영소감…”훌륭하신 선배님들과 작업해 영광”

국민문화신문 2022. 12. 15. 01:08

배우 김태오가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종영 소감을 밝혔다. 13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김태오는 홍보 담당 매니저 ‘최진혁’ 역을 맡아 뛰어난 친화력과 공감 능력으로 메쏘드 엔터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눈길을 사로 잡았다.

또한 김태오는 극의 분위기에 맞게 다양한 표정과 섬세한 제스처를 사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였으며 특히 극 중 김중돈(서현우 분), 유은수(김국희 분), 소현주(주현영 분)와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독보적이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태오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저에게 주어진 캐릭터를 시청자 여러분들께 잘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경험이 많이 없는 저를 현장에서 잘 이끌어주신 감독님을 비롯한 스태프 분들과 저와 호흡을 맞춰주신 모든 연매살 배우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작품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연매살을 통해 훌륭하신 선배님들을 뵙고 함께 호흡하면서 많이 배울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 또 많은 분들께서 제가 연기하는 진혁이를 재미있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작품으로 또 인사 드리고 싶다. 남은 연말, 다가오는 새해 모두 행복하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2016년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를 시작으로 뮤지컬 ‘그리스’, ‘스모크’, 연극 ‘어나더 컨트리’ 등 무대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 연기 내공을 쌓아온 김태오는 올해 ENA를 통해 방영한 드라마 ‘신병’을 통해 브라운관 데뷔를 하며 시청자들을 만났다.

이번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합격점을 받은 김태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하 김태오의 일문일답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가 종영한 소감은?

방송을 보면서 촬영했던 장면들이 모두 기억나고 매회 방송을 모니터 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회가 거듭할수록 점점 더 재미있어졌는데 벌써 종영한다고 떠나 보내기 너무 정말 아쉽다.

‘진혁’은 굉장히 개성이 강한 캐릭터였는데 본인이 생각한 진혁이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또 그 점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였는지?

제가 생각하는 진혁이의 매력은 순발력과 재치, 뻔뻔함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느 곳에서든지 살아 남을 수 있는 생존력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진혁이의 생존력을 표현하기 위해서 대사를 정확히 암기하고 저부터 자신감 있게 말하려고 노력했다.

드라마 ‘신병’에 이어 두 번째 드라마다. 연기하는데 어려움은 없었는지?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그래서 마음 편하게 연기 할 수 있어서 어려움은 없었다. 다만 제가 촬영하는 동안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분장 선생님들이 메이크업을 수정하느라 고생을 많이 하셨다. 이 기회를 빌어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진혁은 친화력이 좋은 캐릭터라 다른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장면이 많았다. 현장에서 배우들과의 호흡과 분위기는 어떠했는지?

모든 선배님들과 형, 누나, 동생분들 모두 제 연기를 잘 받아주셨다. 덕분에 제가 긴장하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연기할 수 있었다.

이번 드라마는 정말 많은 배우들이 출연했는데 혹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는지?

모든 에피소드들이 다 기억에 남지만 그 중에서도 서효림 선배님과 함께 촬영했던 에피소드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 촬영하는 당일에 처음 인사 드리고 대기하다가 촬영을 들어갔는데 그때 진혁이의 캐릭터를 보고 많이 당황하신 거 같았다. 본의 아니게 반전 모습을 보여드린 것 같다. (웃음)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지금까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를 재미있게 시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 더 성장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연기로 보답하겠다. 다시 한번 연매살을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109

 

배우 김태오, tvN ‘연매살’ 종영소감…”훌륭하신 선배님들과 작업해 영광”

[tvN] 김태오_연예인매니저로살아남기_스틸배우 김태오가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종영 소감을 밝혔다. 13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김태오는 홍보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