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

용인시산업진흥원, 각종 사회공헌활동 돋보여

국민문화신문 2022. 12. 31. 00:04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용인시산업진흥원(이사장 이상일, 이하 진흥원)은 올 한 해 관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진흥원 8개 부서별로 사회복지시설 진행 보조, 헌혈, 환경정화활동, 교통안전도우미 활동, 장애인 복지관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 전달 등 다양하고 활발한 내용으로 전개됐다.

 

마케팅지원팀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 센터의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제공하는 등 이웃사랑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였으며, 기업육성팀과 소공인육성팀은 용인중앙도서관 및 놀이터 인근, 흥덕유타워 주변 산책로 등에 환경정화활동을 벌였다.

 

또한, 진흥원은 29일 관내 저소득가구 및 사회복지 시설 지원을 위해 용인시 연말연시 이웃돕기 운동인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에 동참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진흥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내 지역과의 상생노력 및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기 위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나눔 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236

 

용인시산업진흥원, 각종 사회공헌활동 돋보여

사회공헌 사진자료(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용인시산업진흥원(이사장 이상일, 이하 진흥원)은 올 한 해 관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진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