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문화계소식

쉴낙원경기장례식장, 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MOU 체결

국민문화신문 2023. 2. 4. 17:46

(국민문화신문) 지문일 기자 = 쉴낙원경기장례식장(대표 이태용)은 2월 6일 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총회(이하 용기총, 회장 권준호 목사)와 교인들의 장례 복지 서비스를 위해 장례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소속 897개 소속 교인들은 쉴낙원경기장례식장을 이용할 경우 빈소 사용료 30% 이하 할인 혜택, 앰블런스 이송 무상 지원 셔틀버스 무상 지원과 주차장 무료제공을 받게 된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쉴낙원경기장례식장 ‘쉴낙원’은 진정한 휴식을 의미하는 ‘쉼(休)’과 아름답고 영원한 안식처를 뜻하는 ‘낙원(樂園, Paradise)’에서 유래했다. 아름다운 이별을 함께 준비하고, 죽음과 삶을 연결하여 영원한 안식처로 안내하는 ‘아름다운 이별의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전문 F&B가 선보이는 스페셜 푸드 서비스와 전담 행사팀의 1:1 고객 맞춤 케어,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인테리어 컨셉을 도입했다.
 
쉴낙원경기장례식장 이태용 대표(전수지구청장)는 장례는 "누구에게나 예상치 못하고 찾아오는 대소사지만 높은 장례비용으로 만족스러운 장례를 치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용인시기독교연합회소속 교인 가족들은 앞으로 만족도 높은 장례 서비스를 제공받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용기총 권준호 회장은 “갑작스럽게 일어나는 일로 ‘쉴락원’을 찾는 회원 교회 교인들이 있는데, 이들에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례복지서비스 장례지원 협약을 체결하는 길이 열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589 

 

쉴낙원경기장례식장, 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MOU 체결

mou를 체결하고 있는 (우1)용기총 권준호 회장, (우2) 쉴낙원경기장례문화 대표 이태용(국민문화신문) 지문일 기자 = 쉴낙원경기장례식장(대표 이태용)은 2월 6일 용인특례시기독교총연합총회(이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