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쌈-운명을 훔치다’ 권유리, 찰떡 사극 비주얼로 연일 화제

국민문화신문 2021. 5. 19. 11:38

‘보쌈-운명을 훔치다’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사극 비주얼이 화제다.

 

권유리는 MBN 특별 기획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연출 권석장, 극본 김지수, 박철)에서 화인옹주 ‘수경’ 역을 맡아 주체적인 면모를 지닌 성장형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속 권유리는 옹주답게 고운 한복이 잘 어울리는 단아한 자태부터 정체를 숨기기 위해 남장과 궁녀 분장을 하고, 보쌈으로 인해 평범한 아낙네로 변신하는 등 운명이 바뀌는 과정들을 맛깔나게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특히 권유리는 첫 사극 도전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전개에 따라 바뀌는 신분 덕에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충족시키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한편, 권유리의 연기 호연으로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펼쳐지는 로맨스 사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163

 

‘보쌈-운명을 훔치다’ 권유리, 찰떡 사극 비주얼로 연일 화제

‘보쌈-운명을 훔치다’ 권유리. 사진출처 : SM ENTERTAINMENT‘보쌈-운명을 훔치다’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사극 비주얼이 화제다. 권유리는 MBN 특별 기획 드라마 ‘보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