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문화계소식

배우 정라엘,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 캐스팅 ‘김순옥 월드’ 입성

국민문화신문 2023. 8. 19. 00:40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은 수많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정라엘은 극 중 교내 스타이자 아이돌 지망생 한모네(이유비 분)의 단짝친구 ‘다미’ 역으로 분한다. 다미는 친구 모네가 가수의 꿈을 키워가는 것을 보며 진심 어린 응원을 아끼지 않는 선한 심성을 지닌 인물로, ‘김순옥 월드’에 첫 입성한 정라엘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에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 ‘귀공자’ 등으로 OTT와 스크린을 오가는 활동을 펼치며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탄탄한 연기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그녀가 김순옥 작가, 주동민 감독을 만나 어떤 신선한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은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배우 정라엘,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 캐스팅 ‘김순옥 월드’ 입성 > 뉴스 | 국민문화신문 (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