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라이프/인물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미소천사, 박미연 점장을 찾아서

국민문화신문 2023. 8. 31. 10:47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안녕하세요 국민문화신문 기자 유석윤입니다. 오늘 아워홈 용인세브란스점 박미연 점장을 만나 인터뷰를 하게 된 것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현재 용인세브란스병원 급식을 담당하게 된 배경을 말씀해주세요
기존 용인세브란스병원은 역북동에 조그마한 병원으로 운영되었다가 2020년도 3월에 동백으로 확장 이전 오픈을 하였습니다. 아워홈은 역북동에 있었던 용인세브란스병원에서부터 동백으로 함께 이전하여 환자, 직원분들에게 맛있는 급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미소천사로 소문나있던데 그 비결은 무엇입니까? 환자 급식의 업무를 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까?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종교생활을 열심히 하셔서 무료봉사할 기회도 많았었고, 어른이 되어서도 그 영향이 있어 아프신 분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싶어 병원에 지원하여 영양사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병원급식을 한 지 벌써 17년 정도가 되었습니다.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미소천사, 박미연 점장을 찾아서 > 뉴스 | 국민문화신문 (peoplenews.kr)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미소천사, 박미연 점장을 찾아서

환자들 식사를 점검하고 있는 아워홈 용인세브란스점 박미연 점장(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안녕하세요 국민문화신문 기자 유석윤입니다. 오늘 아워홈 용인세브란스점 박미연 점장을 만나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