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TV·연예

차태현-진영, 고깃집에서 심상치 않은 맞대면 (경찰수업)

국민문화신문 2021. 8. 9. 23:08

9일(오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 극본 민정 / 제작 로고스 필름)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베일에 가려진 경찰대학교를 배경으로 오색찬란한 케미를 선보일 ‘경찰수업’이 첫 방송을 코앞에 둔 가운데, 차태현(유동만 역)과 진영(강선호 역)의 아슬아슬한 만남이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 중 유동만(차태현 분)은 대한민국의 굵직한 사건들을 해결해온 베테랑 형사이자 경찰대 교수로, 정의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야생마 같은 인물이다. 반면 강선호(진영 분)는 아무것도 욕심내지 않던 무미건조한 19세 소년이다. 그러나 현실 세계에서 존재감을 나타내지 않던 강선호는 디지털 세계에서 해커로서 활약하며 ‘두뇌파’다운 냉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9일(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고깃집에서 마주한 유동만과 강선호의 모습이 담겼다. 유동만은 날 선 눈빛으로 무언의 압박을 가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강선호는 당황한 듯 커진 눈으로 ‘동공 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형사와 해커의 일촉즉발 대치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강선호는 뜻밖의 계기로 브레이크가 고장 난 듯 빠르게 변화하기 시작하고, 경찰이라는 꿈까지 가지게 된다. 유동만과 강선호는 경찰대학교에서 예상치 못하게 재회하며 우여곡절 가득한 인연을 이어간다고. 열정과 냉정을 오가는 극과 극 캐릭터의 조합이 더욱 기다려진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유동만과 강선호는 그야말로 ‘극과 극’ 성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어울릴 것 같지 않을 것 같던 이들은 때로는 으르렁거리기도 하고, 때로는 발을 맞추기도 하며 굉장한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물과 기름 같은 두 남자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해나갈지 주목해 달라”라고 전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오는 9일(오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650

 

차태현-진영, 고깃집에서 심상치 않은 맞대면 (경찰수업)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사진 제공: 로고스 필름9일(오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 극본 민정 / 제작 로고스 필름)은 온몸 다 바쳐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