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TV·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KDOL에서 11개월 연속 주간·월간 ‘명예의 전당’ 1위 질주

국민문화신문 2021. 8. 10. 09:45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8월 첫째 주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주간 명예의 전당’에 2주 연속으로 올랐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 매일 한국 시간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있다.

 

8월 첫째 주 주간 랭킹에서 지민은 총 2892만4337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2076만930하트의 방탄소년단 뷔가 차지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진, 엑소(EXO) 백현, 엔하이픈(ENHYPEN) 희승, 방탄소년단 정국, 아스트로(Astro) 차은우, 트와이스(TWICE) 미나 순으로 집계됐다.

 

지민은 7월 셋째 주 근소한 차이로 2위를 기록하며 49주 연속 이어오던 주간 1위의 기록을 아쉽게 마감했으나 7월 넷째 주 곧바로 1위를 탈환하며 새로운 연속 기록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한편 지민은 2020년 8월부터 월간 1위를 단 한 번도 놓치지 않으며 1년(12개월) 연속 월간 랭킹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전체 6억 개가 넘는 하트를 받아 2위와 3억 개 가까운 차이로 명예의 전당 1위를 독주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은 미국·일본·동남아·한국 등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케이돌 8월 첫째 주 주간 랭킹에서는 이외에도 스트레이키즈 한, 트와이스 쯔위, 엔하이픈 니키,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슈가, 스트레이키즈 리노, 방탄소년단 RM, NCT 마크, 트와이스 정연, 트레저 아사히, 엔하이픈 정원, 레드벨벳 웬디 순으로 집계됐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654

 

방탄소년단 지민, KDOL에서 11개월 연속 주간·월간 ‘명예의 전당’ 1위 질주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출처: 해시퍼플.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8월 첫째 주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