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S Joy <셀럽뷰티 시즌3> 정혜성, 화사한 인형 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눈길 사로잡는다

국민문화신문 2021. 4. 29. 14:42

배우 정혜성. 사진제공: KBS Joy ‘셀럽뷰티 시즌3’ 방송화면 캡처

KBS Joy 뷰티 예능 프로그램 ‘셀럽뷰티 시즌 3’ 정혜성의 만능 활약이 돋보인다.

 

배우 정혜성은 지난 2월 첫 방송 된 KBS Joy 뷰티 예능 프로그램 ‘셀럽뷰티 시즌 3’의 새 MC로 발탁됐다.

 

데뷔 후 첫 뷰티 예능 MC로 나선 배우 정혜성이 미모, 센스, 꿀팁 다 갖춘 다채로운 모습들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정혜성은 매 방송마다 화사한 인형 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투명한 피부와 싱그러운 웃음을 자랑하는 그녀는 다양한 종류와 색감의 의상, 헤어스타일 등을 패셔너블하게 소화, 뷰티 프로그램 MC답게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귀여움과 애교가 묻어나는 사랑스러운 말투와 센스 넘치는 입담, 적재적소에 맞는 리액션 등으로 방송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고 있는 그녀는 함께 출연하는 MC들과 자연스러운 호흡을 주고받으며 활기를 더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을 담은 셀프 캠에서도 민낯 여신임을 인증한 정혜성은 리얼하고 꼼꼼한 설명은 물론 본인만의 뷰티 꿀팁까지 대방출하며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렇듯 정혜성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KBS Joy ‘셀럽뷰티 시즌 3’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된다.

 

#정혜성# 셀럽뷰티시즌3

 

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2982

 

KBS Joy <셀럽뷰티 시즌3> 정혜성, 화사한 인형 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눈길 사로잡는다

리얼하고 솔직한 리뷰와 사랑스러운 입담으로 방송에 활기 더한다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