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vN <마인(Mine)> 정이서, 효원가 메이드로 입성

국민문화신문 2021. 5. 10. 15:37

배우 정이서. 사진 출처: tvN ‘마인(Mine)’ 캡쳐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에서 극 중 김유연 역인 배우 정이서가 효원가에 입성했다.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정이서는 효원가의 집 메이드가 된 김유연 역을 맡았다.

 

지난 8일, 우연한 만남으로 서희수(이보영 분)를 통해 효원가의 메이드가 된 김유연은 본인이 살았던 곳과는 다른 이곳의 삶이 낯설었다.

 

이어 본인의 청소 담당인 한수혁(차학연 분)의 방에 들어가 청소를 하던 중, 어제 잠을 설친 탓인지 이내 잠들고 말았다.

 

시간이 흐른 뒤, 반사적으로 잠이 깨 방에서 뛰쳐나온 김유연은 계단에서 우연히 한수혁을 마주하게 되었고, 두 사람 사이에는 오묘함이 감돌았다.

 

이어 지난 9일, 잠이 오지 않아 정원에 나온 김유연은 한수혁을 만나, 서로의 방을 바꿔서 잠을 자게 되었다.

 

각각 자기의 방에서는 잠이 오지 않던 이들이 방을 바꾸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깊은 잠에 빠졌고, 이는 두 사람 사이에 비밀이 생기게 된 계기가 된다. 이후에도 계속되는 그들의 방교환이 앞으로 어떠한 일을 만들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토일드라마# 마인# 정이서

 

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072

 

tvN <마인(Mine)> 정이서, 효원가 메이드로 입성

이보영과의 만남에 이은 차학연과의 첫 만남 펼쳐질 전개 궁금증 증폭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