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TV·연예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 평판甲 치과의사→철부지 아들

국민문화신문 2022. 4. 14. 11:01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지난 방송에서는 李가네 어른들이 연애와 결혼에 관심 없던 현재(윤시윤 분), 윤재(오민석 분), 수재(서범준 분) 삼형제에게 제일 먼저 결혼한 사람에게 '장산동 아파트'를 주겠다며 파격적인 결혼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서로에게는 죽어도 지기 싫어하는 삼형제의 강한 승부욕에 불을 지핀 상황. 그 가운데 맏형 윤재와 심해준(신동미 분)의 묘한 기류가 엿보이는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을 모은다.

 

해준은 현재가 다니는 로펌의 대표로 방송 출연으로 얼굴도 알려진, 누구나 부러워할 만큼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마음 한 구석에는 외로움이 자리잡고 있었고, 이제는 결혼을 해서 내 가족을 꾸리고 싶어했다. 그러던 중 현재의 육촌동생이자 로펌 사무장 성수(차엽 분)로부터 아프지 않게 진료하는 실력 좋은 치과의사라며 윤재를 소개받았고, 신경치료를 해야 했던 해준은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윤재의 치과를 방문했다.

 

그러나 윤재는 은근한 친밀감을 기대했던 해준의 마음을 전혀 알아차리지 못하고 사무적으로만 대했다. 특별대우까지 바라진 않지만 우호적으로 대해줘도 되지 않냐는 핀잔에도 "초면에 그건 비즈니스"라는 무안한 답만 돌려줬다. 특히나 여자의 마음을 잘 읽지 못하는 윤재의 캐릭터를 여실히 드러낸 대목. 그렇게 해준에게 윤재는 "뭐 이런 사람이?!?"란 그다지 좋지 않은 인상만 남겼다.

 

9일 본방송에 앞서 이런 첫인상을 뒤집는 반전 스틸컷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로맨스에 희망의 불씨가 타오른 것. 윤재는 해준을 뒤에서 감싸 안는 듯한 포즈로 친절하게 치실 사용법을 알려주고 있다. 첫 만남에 단호하게 선을 긋던 것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다. 다정함 한도 초과에 해준의 심장이 반응한 것일까. 그녀의 동공에 지진이 일어난 듯하다. 연애 왕초보 윤재가 의외의 노련미를 뽐내며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977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 평판甲 치과의사→철부지 아들

오민석이 ‘현재는 아름다워’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 제이와이컴퍼니(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