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국민의힘 윤영종 용인특례시 의원 후보, "풍부한 사무행정과 소상공인의 오랜 경험이 자랑"

국민문화신문 2022. 5. 21. 19:24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용인시 가 선거구(역북동, 삼가동, 유림동, 포곡읍, 모현읍,) 국민의힘 윤영종 후보를 만났다. 윤 후보는 과거 민주당부터 바른미래당 국민의힘까지 거치면서 많은 정치 거물들의 보좌역과 사무행정을 두루 겸비한 지역 정가에 이미 널리 알려진 정치인이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 누구보다도 의정 활동에 자신 있다고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윤 후보는 “지역의 민의와 시민들과 함께하는 의정 활동에 기대감마저 흥분된다며 수많은 지역 현안에 강력하게 추진할 수 있다. 윤영종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검정 받을 수 있도록 기회가 주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하였다.

 

그는 용인시 처인구 가 선거구는 3인 선거구로 그동안 민주당이 2석을 항상 석권한 사실상 민주당 강세지역임은 틀림없는 지역이지만, 이번만큼은 국민의힘이 2석을 확보해야 한다고 하였다.

대표 공약을 묻는 질문에 “경강선 조기 착공, 공설운동장 체류형 관광단지 상업시설 변화, 금학천을 청계천처럼 만들자, 원활한 교통망 건설, 장애인 취약계층 서민복지 증진, 문화 예술인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행사 개최, 문화와 관광이 어우러진 문화 관광도시 육성 등 다분야에 할 일들이 너무 많다.”라고 했다.

 

특히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지금 가장 힘들다. 이들을 위한 용인시의 예산 증액이 필요하다.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서 용인을 찾는 많은 관광객이 지역 상권을 거칠 수 있도록 기반 시설과 행정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이러한 일들을 만들어가야 지역 경제가 활성화된다. 생활체육 활성화 체육시설 확충으로 많은 시민들이 건강증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장애인을 위한 생활 체육시설도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광역 교통망 구축, 출퇴근 심야버스, 마을버스, 노선도 필요하다. 장애인을 위한 이동차량 증편도 필요하다. 윤영종은 용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실천합니다. 책임 정치합니다. 윤영종은 약속을 반드시 지킵니다. 2-나 "나"에게 기회를 주십시오. 경륜을 앞세워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지방자치 행정을 펼치겠습니다.라고 하며 주민들에게 한 표를 부탁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133

 

국민의힘 윤영종 용인특례시 의원 후보, "풍부한 사무행정과 소상공인의 오랜 경험이 자랑"

용인시 가 선거구(역북동,삼가동,유림동,포곡읍,모현읍,) 국민의힘 윤영종 후보(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용인시 가 선거구(역북동, 삼가동, 유림동, 포곡읍, 모현읍,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