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TV·연예

정혜성, ‘아이즈매거진’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국민문화신문 2022. 6. 21. 20:55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배우 정혜성은 2014년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비중 있는 배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여러 작품에서 주조연급 배역을 꿰차며 차세대 유망주 20대 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다.꽉 찬 이목구비와 큰 눈망울로 빈틈없는 미모 자랑, 사랑스러움 UP, 극중 차지민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 자랑하는 러블리함으로 프레임 꽉 채웠다.

 

지난 10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 ‘뉴노멀진’에서 또래보다 유행에 많이 느린,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는 에디터 ‘차지민’ 역으로 변신해 대체불가한 열연으로 극을 이끌어가고 있는 배우 정혜성의 ‘아이즈매거진’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정혜성은 리본 핀, 프릴 블라우스, 도트무늬 원피스 등으로 극중 차지민의 사랑스러움을 한껏 담아내고 있다. 작품의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러블리한 면모의 그녀는 비주얼, 포즈, 눈빛까지 완벽하게 컨셉을 소화하며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는 것.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성도 높은 컷을 탄생시킨 정혜성에게 스태프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 이에 화보는 물론, 팔색조 매력으로 작품 속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혜성에게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271

 

정혜성, ‘아이즈매거진’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정혜성.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배우 정혜성은 2014년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비중 있는 배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여러 작품에서 주조연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