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라이프/사회

「트윈웨이브」에서 보내는 즐거운 여름방학

국민문화신문 2022. 7. 16. 01:00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트윈웨이브 운영 1주년을 맞아 여름방학기간 트윈세대를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위해 2022년 트윈웨이브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2022. 7월~8월 2개월동안 슬기샘어린이도서관 3층 「트윈웨이브」에서 진행한다.

 

이곳에서 진행되는 내용중 캡틴의 하루일기는 트윈웨이브의 공간 5곳의 사진을 포토엽서로 제작하여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의 엽서를 선택하고, 추천 이유에 대해 글을 써보는 활동이다.

 

캡틴의 작업실은 조현진 작가의 진행으로 식물 세밀화 드로잉이라는 분야를 소개하고, 그리는 방법, 자연을 관찰하는 법을 배운 후 나뭇잎을 그려보는 예술 체험 활동이다.

 

김혜정 작가와의 만남은 김혜정 작가가 진행하며《다이어트 학교》,《다행히 괜찮은 어른이 되었습니다를 주제도서로 선정하여 청소년들의 콤플렉스와, 진로, 취향 등 나를 구성하는 여러 요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고민을 공유하는 활동이다.

 

수원문화재단 책문화부 최진봉 부장은 ‘어린이와 청소년에 끼인 세대인 12-16세의 청소년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트윈웨이브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새로운 경험을 하며 자신들의 창의적인 끼를 마음껏 발산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383

 

「트윈웨이브」에서 보내는 즐거운 여름방학

트윈웨이브 공간 사진(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트윈웨이브 운영 1주년을 맞아 여름방학기간 트윈세대를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위해 2022년 트윈웨이브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2022.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