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문화계소식

백석대신 정보통신위원회, 목회자 스마트폰 웹 설치 및 웹 사용을 돕기 위한 목회자 IT 세미나 개최

국민문화신문 2022. 7. 22. 23:52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금일 백석대신 총회 정보통신위원회(위원장 권남호 목사)는 오전 11:00에 목회자 스마트폰 웹설치 및 웹사용을 돕기 위해 목회자 IT 세미나를 수원명성교회 다목적홀(담임 유만석 목사)에서 진행하였다.

 

백석대신 총회 정보통신위원회는 목회자들이 스마트폰 활용을 통해 목회에 필요한 정보를 서로 나누며 서로 공유하고 있지만 실제로 웹설치와 웹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회자들이 많아 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날 참석자들의 스마트폰 웹 활용을 위해 강사 신정환 목사와 정보통신위원회는 참석한 목회자들의 스마트폰에 일일이 웹 설치를 직접 설치해 주는 시간도 가졌다.

 

세미나 시간을 통해 강사 신정환 목사는 웹 활용에 중요성을 설명하면서 “바이블렉스 성경 원어 사전, 주제별 성경&사전, 미가엘 반주기 복음성가, 미가엘 반주기 찬송가” 웹 활용법을 설명하였다 .

 

이번 행사를 진행한 정보통신 위원장 권남호 목사는 “세상은 너무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변화의 속도에 점점 뒤처지고 오히려 세상의 변화를 따라가기조차 힘겨운 현실입니다. 우리의 일상 속에서 다양한 전자기기의 혁명은 놀라울 정도입니다. 그 중심에 서 있는 것이 스마트폰이 아닌가 싶습니다.

 

삶의 모든 것들을 조그마한 스마트폰 하나로 통제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목회 현장에도 깊숙이 들어와 있습니다. 본 세미나를 통해 비록 짧은 시간이나마 큰 유익이 되시길 바라며 오직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하라” 하신 주님의 말씀처럼 시대의 흐름 속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모든 것들이 영혼을 구원하는 도구로 사용되길 소망합니다.“라고 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418

 

백석대신 정보통신위원회, 목회자 스마트폰 웹 설치 및 웹 사용을 돕기 위한 목회자 IT 세미나 개

한국-웹촌대표 신장환 교수가 세미나 시간에 강의를 하고있다.(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금일 백석대신 총회 정보통신위원회(위원장 권남호 목사)는 오전 11:00에 목회자 스마트폰웹설치 및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