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문화계소식

배우 진서연, 모성애 가득한 엄마 캐릭터로 새로운 변신

국민문화신문 2022. 7. 18. 15:13

영화 ‘독전’과 영화 ‘반창꼬’ 그리고 지난해 방송된 SBS ‘원 더 우먼’까지 데뷔 후 털털하고 화려하며 강렬한 캐릭터를 주로 선보였던 진서연이 모성애 가득한 엄마 캐릭터로 변신한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 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다. 극 중 진서연은 아이를 유괴당한 엄마 연주 역을 맡아 아이가 무사히 돌아오길 바라는 부모의 간절한 모습과 아이를 되찾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애절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보다 앞서 지난 7월 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숏버스터>를 통해 공개된 김곡, 김선 감독의 단편영화 ‘지뢰’에서 강인한 엄마의 모습을 먼저 선보이기도 했다. 아들과 함께 국경을 넘는 엄마 역으로 헝클어진 머리와 거뭇한 얼굴까지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연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진서연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2021년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코미디로맨스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원 더 우먼), 2019년 제10회 올해의 영화상 여우조연상, 2018년 제5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바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394

 

배우 진서연, 모성애 가득한 엄마 캐릭터로 새로운 변신

사진=티빙, 영화 ‘리미트’영화 ‘독전’과 영화 ‘반창꼬’ 그리고 지난해 방송된 SBS ‘원 더 우먼’까지 데뷔 후 털털하고 화려하며 강렬한 캐릭터를 주로 선보였던 진서연이 모성애 가득한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