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순복음늘푸른교회, 장기기증 희망서약운동에 동참하다.

국민문화신문 2022. 8. 3. 22:05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경기지부는 지난 7월 24일 기흥구에 위치한 순복음늘푸른교회(담임 김현기 목사)에서 장기기증 서약식 및 생명 나눔 예배를 진행했다.

 

생명 나눔 예배는 장기기증에 대해 바로 알고 희망서약 운동에 참여하여 고통 속에 있는 이웃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삶의 예배이다. 이날 생명 나눔 예배는 9시, 11에 진행되었고,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요 13:34~35)라는 제목으로 메시지가 선포되었다.

 

이날 설교에서 김 목사는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고 명하신 말씀처럼, 겸손한 마음으로, 주의 사랑을 경험하여 예수님이 우리를 사랑한 것 같이 우리도 서로 사랑하며 그 사랑을 실천하자”라고 했다.

 

또한 “예수님 오실 때의 우리의 부활은 육신의 부활이 아니다. 영적인 부활을 의미한다. 일부 크리스천 중에서 왜곡된 구원관으로 장기기증을 꺼리는 문화가 있는데 너무나 안타깝다’고 전하며, ‘크리스천이 나의 결단으로 9명을 살릴 수 있는데도, 이를 그냥 포기하는 것, 그냥 땅이나 불에 맡겨 버리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라고 전하면서 성도들에게 온 마음을 다해 장기기증의 의미와 필요에 대하여 설명했다.

 

예배를 마친 후 많은 성도들이 한마음이 되어 희망등록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었고, 예배당 뒤편의 등록 부스는 성도 분들의 문의로 장사진을 이루었다.

 

늘푸른순복음교회는 지역사회와 교계에도 선한 영향력을 흘려보내고 있는 교회다. 2022년 더 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자는 표어로 교육, 선교, 복지라는 3가지 목회 비전을 갖고 세상에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퍼뜨리고 있는 귀하고 건강한 교회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1991년 설립되어 홍보 및 캠페인,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현재 100만 여명의 장기기증 희망등록자를 모집하였고, 970건의 생존 시 신장이식수술을 진행하여 환우들에게 새 생명을 선물하는 등 생명 나눔의 숭고한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477

 

순복음늘푸른교회, 장기기증 희망서약운동에 동참하다.

순복음늘푸른교회 에서 장기기증 서약식 진행 (좌로부터) 순복음늘푸른교회담임 김현기 목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경기지부장 정영숙(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사랑의장기기증운동

www.peoplenews.kr